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 · 불친절하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 문서 , 전화, 우편 , FAX , 인터넷 홈페이지 (www.brcn.go.kr) 「보령시에 바란다」 로 의견을 주시면 2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에게 협조 요청하는 사항
- 법규나 제도상 또는 공익을 위해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 찾아오시거나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미리 예약해 주시면 성실히 준비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관계 규정에 의거 민원서류로 접수 또는 처리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신청인의 정확한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와 도 그리고 각 시 / 군은 서로 긴밀한 협조 체제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시청을 이용하시기 불편한 경우에는 가까운
행정기관을 찾아가 문의하시면 정성을 다해 도와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