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설문조사

facebook
twitter
print

설문주제 : 2016년 수돗물 만족도 조사

  • 기간 : 2016년 08월 10일 00시 00분 부터 2016년 09월 30일 23시 57분 까지
  • 총문항수 : 18 문항
  • 참여자수 : 26 명
1.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십니까?

웅천읍

1 명
3.8 %

면지역

5 명
19.2 %

동지역

20 명
76.9 %

2. 귀하께서 살고 있는 주거 형태는?

아파트

18 명
69.2 %

연립(다세대 포함)

2 명
7.7 %

단독주택(다가구 포함)

6 명
23.1 %

3. 귀하의 현재 나이(연세)는 몇 세입니까?

20~29

1 명
3.8 %

30~39

1 명
3.8 %

40~49

8 명
30.8 %

50~59

16 명
61.5 %

60~69

70세 이상

4. 귀하의의 성별은?

남성

20 명
76.9 %

여성

6 명
23.1 %

5. 귀하의 직업은?

주부

직장인

25 명
96.2 %

기타

1 명
3.8 %

6. 귀하의 집에서는 어떤 물을 마시고 계십니까?

수돗물을 그대로 마심(보관 또는 단순히 차게하여 마시는 경우 포함)

수돗물을 끓여 마심

11 명
42.3 %

정수기를 이용해서 마심

11 명
42.3 %

먹는 샘물(생수)를 사서 마심

3 명
11.5 %

약수물을 떠다 마심

1 명
3.8 %

우물, 샘물 등을 마심

기타

7. 수돗물을 식수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녹물이 나와서

1 명
3.8 %

이물질이 보여서

냄새가 나서

1 명
3.8 %

물맛이 나빠서

1 명
3.8 %

깨끗한 물인지 믿을 수 없어서

11 명
42.3 %

습관적으로

5 명
19.2 %

기타

7 명
26.9 %

8. 수돗물이 오염되는 가장 큰 원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상수원 수질 오몀

6 명
23.1 %

상수도 시설(정수시설)의 노후화

2 명
7.7 %

노후 상수도관이나 물 저장탱크로 인한 오염

16 명
61.5 %

정수시설 운영상의 문제

1 명
3.8 %

기타

1 명
3.8 %

9. 귀하께서는 정수장 수돗물에 대해 수질검사 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잘 알고 있음

13 명
50.0 %

알고 있음

11 명
42.3 %

들은적 있음

1 명
3.8 %

모르고 있음

1 명
3.8 %

전혀 모르고 있음

10. 보령시 인터넷 홈페이지에 매월 수질검사결과를 알리고 있는데 알고 계십니까?

알고 있음

18 명
69.2 %

모르고 있음

6 명
23.1 %

관심이 없음

2 명
7.7 %

11. 현재 수돗물 공급 상태 및 수돗물 수질에 어느 정도 만족 하십니까?

매우 만족

7 명
26.9 %

만족

10 명
38.5 %

보통

9 명
34.6 %

불만족

12. 수돗물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어느 것 입니까?

수압이 약하다

3 명
11.5 %

요금이 비싸다

5 명
19.2 %

잦은 단수발생

2 명
7.7 %

복잡한 행정절차

1 명
3.8 %

수도시설 복구 지연

1 명
3.8 %

불편한 사항 없음

14 명
53.8 %

13. 매달 실시하는 수도계량기 검침에 대해 어느 정도 신뢰하십니까?

매우 신뢰

5 명
19.2 %

보통 신뢰

20 명
76.9 %

별로 신뢰하지 않음

신뢰하지 않음

1 명
3.8 %

매우 신뢰하지 않음

14. 현 거주지에서 상수도 단수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적은 최근 1년간 몇 회 정도 였습니까?

없음

18 명
69.2 %

1~2회

6 명
23.1 %

3~4회

2 명
7.7 %

5~6회

7~9회

10회 이상

15. 상수도 공사시 미리 단수 안내 홍보를 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4 명
15.4 %

만족

11 명
42.3 %

보통

11 명
42.3 %

불만족

매우 불만족

16. 귀하께서 수도사업소를 방문 하거나 검침담당 공무원이 귀댁을 방문하였을 때 직원들에 대해 어느 정도 친절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친절하다

6 명
23.1 %

친절하다

10 명
38.5 %

보통이다

10 명
38.5 %

불친절하다

매우 불친절하다

17. 귀하께서는 수도요금, 수돗물 공급 , 직원서비스 등 전반적인 상수도 서비스에 대하여 점수를 주신다면 몇 점 (100점 만점) 입니까?

50

1 명
3.8 %

60

2 명
7.7 %

70

7 명
26.9 %

80

5 명
19.2 %

90

7 명
26.9 %

100

4 명
15.4 %

18. 질 좋은 상수도 공급을 위해 개선 할 점이나 바라는 사항이 있으시면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의견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