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 남포 볼링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 남포 볼링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성자 박** 등록일 2019-06-28 조회 676
첨부  
저는 볼링을 좋아하는 한 청년입니다. 남포볼링장이 생기고 매우 많이 가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동호회에 들어가있는것도 아니고 재미로 볼링을 하러다닙니다. 하지만 재미로 다닌다고 볼링장에 가는 횟수가 적은것도 아니고 많으면 일주일에 5번 적으면 3번 정도 가는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동호회분들이 레인을 대부분 차지하고 있고 재미로 친구들과 가지만 동호회의 정규전이나 리그라는 이유로 자리를 주지않습니다. 그런데 시에서 주관한다고 들었는데 그것도 동호회분들이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기는것이지만 레인수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정규전을 합니다. 그러면 저의 입장에서는 동호회를위해 볼링장을 만든것이고 시민들은 대부분 이용이 어렵고 이용을 하려면 동호회가 오지않는 시간으로 와야하는데 그것도 어렵습니다. 같은 보령시민들인데 평등하게 볼링장을 이용하고싶습니다 동호회분들이 6레인 5레인정도를 쓰는데 정규전에 참가하지 않는 동호회까지하면 18개의 레인중에 12~3레인은 동호회입니다. 이문제를 해결해주시기바랍니다

보령 남포 볼링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보령 남포 볼링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성자 보******** 등록일 2019-07-04 조회 479
첨부  
민원에 대한 답변
- 안녕하세요?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 운영자입니다.
우선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또한 볼링장에 대한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볼링장은 2017년 1월부터 정상 운영을 해오면서 도출된 여러 가지 문제점에 대해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동호회 정기전은 보령시볼링협회에 등록 된 클럽에 한하여, 평일 1일 1클럽 정기전을 하고있습니다.(정기전은 최대 3게임/최대 6레인 배정)
그 외의 이용자는 클럽정기전이 아닌 일반 고객임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게임 수 제한 등 다각적인 운영방법을 적극 검토하여 최선의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에 미흡한 점이 많이 있으나 개선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볼링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내용 중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041-932-3137)으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보령종합체육관 볼링장 이용 고객님들께 불편함 없는 볼링장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