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어이없는 보령시청 시민의소리 답변(천북 화장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어이없는 보령시청 시민의소리 답변(천북 화장실)
작성자 관** 등록일 2019-12-31 조회 469
첨부  
12월15일 천북 굴단지 공중 여자화장실의 고장으로 불편을 겪었다고 개선의 글을 올렸더니 아래와같이 어이없는 답변을 하셨네요.

매일 점검하는데 제가 갔던날 그날만 고장이었다구요?
정확히 8개화장실(장애인포함) 중 5개에 "고장중 사용금지"라고 A4용지에 써서 붙인 용지가 꽤 오래된것으로 봤는데 말이지요. 사진을 찍어서 첨부했어야할까요?
아무리 탁상행정이라지만 이렇게 눈감고 아웅을합니까?
다시 갈일이없어서 제대로 고쳤는지 확인은 어렵지만 이렇게 하는걸보니 참으로 의문이군요.

시비를 걸려고 글을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부디 이번일을 계기로 책상앞에서 시민의 눈을 가리며 일하지 마십시요.

그리고 그 많은 굴판매 가게에서 화장실을 모두 공중화장실을 이용하라고하는데 고장이 안났어도 8개는 부족한거 아닌가요?
또하나 주말에 관광객이 많이 오게되니 그런날 더 많이 관리하는게 맞지않나요?
----------------
어이없는 답변..
.....
2. 저희 면에서는 화장실 청결 관리 및 관리인력 확충 등 굴단지를 찾아주시는 관광객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수기에는 매일 점검 중이었으나 귀하께서 방문해주신 당일 화장실 여러 곳이 고장이 나 미처 수리가 늦어진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

궁금한 사항은 041-930-4655번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어이없는 보령시청 시민의소리 답변(천북 화장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어이없는 보령시청 시민의소리 답변(천북 화장실)
작성자 천****** 등록일 2020-01-08 조회 296
첨부  
1. 항상 보령시 행정에 관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먼저, 의도치 않게 귀하께 불쾌함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 방문하신 당일, 3칸의 고장 난 변기의 부속을 일부 교체하였으나 다시 변기에 물이 고이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는 등 고장이 발생하여 전문업체에 수리 의뢰하였으나 오후 늦게서야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문객이 많은 주말임에도 고장·수리 문제를 바로 해결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4. 굴단지 내에 있는 상가와 비례하여 화장실 개수의 부족함에 대해서도 귀하의 고견에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금년에 노후된 화장실 리모델링 예산이 책정되어 공사계획에 있으며 관광객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5.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041-930-4655번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