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중국인 단체관광객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중국인 단체관광객
작성자 김** 등록일 2020-01-26 조회 579
첨부  
도에 따르면, 중국 전담 여행사를 통해 2월 중순까지 보령, 예산, 아산, 천안 등 도내 방문을 확정지은 중국 단체 관광객은 3000여 명에 달한다.

도는 이번에 유치한 중국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2020세계군문화엑스포 개최 관련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지역 축제와 관광 자원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특색 있는 관광 상품을 개발해 1회성 방문이 아닌 지속적 모객이 될 수 있도록 현지 여행사와의 교류도 강화할 방침이다.

허창덕 도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팸투어는 지역 관광 홍보뿐만 아니라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널리 홍보하는 계기”라며 “도내에서 개최하는 다양한 지역 축제들을 알리고, 쇼핑 위주의 관광보다 체험과 문화에 중점을 둔 관광 콘텐츠로 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백제뉴스(http://www.ebaekje.co.kr)

지금 이시국에 3000명이나 되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을 충남에서 활보시키는 것은 만약 그분들이 전염에 노출 되지 않았던 분들이라고 해도
시민들은 불안에 떨것 입니다. 치사율 2.9프로 인 우한폐렴은 전염성이 유례없이 강한 건 사실이지만 너무 사실이 과장되어있기는 합니다.하지만 지금 시국에는 시민들의 불안감이 제일 큽니다. 세계적으로 입국 금지를 하고있는 시점에서 혹여나 있을 수 있는 전염에 대해 미리 예방하고자 하고, 기사원문의 따라 1회성 방문이 아닌 지속적 모객이 될 수 있도록 하시고자 하신다면 큰그림을 보시고 이번 일정은 미루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계룡세계문화 엑스포를 당장 3000명에게 널리 알리려 했다가 충남도민 그리고 보령시민들의 원성과 민심을 잃으실 수 도 있습니다.

중국인 단체관광객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중국인 단체관광객
작성자 관** 등록일 2020-01-29 조회 354
첨부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적인 확산 추세에 있어 우리시에서도 비상대책반을 구성하여 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보급 등 신속한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문의주신 중국단체관광객은 당초 2월까지 3천여명이 방문할 계획이 있었으나 중국 우한 폐렴확산이 우려되어 충청남도와 보령시에서는 전격적으로 방문을 잠정 중단시켰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시 대응에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보령시청 관광과(041-930-65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