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스마트 보령뉴스(3. 20)
  • · 등록일 : 2014-03-20
  • · 재생시간 : 00:02:33
  • · 조회수 : 1,963
  • · 좋아요 : 0
공유 좋아요
2014 스마트 보령뉴스 대본

(스텐딩)
안녕하세요. 스마트 보령뉴스 무한긍정 리포터 김한비입니다.
서해안 대표관광지인 대천해수욕장이 봄단장하고 관광객을 맞는데요.
MT시즌을 맞아 쾌적한 해안을 만들고 신나는 레저스포츠가 펼쳐지는
대천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나레이션)
보령시에서는 쾌적한 대천해수욕장을 조성하기 위해 불법행위 정비에 나섭니다.

중점정비대상으로는 광장, 도로, 녹지 등 공공용지 내 간판이나 팻말 무단설치, 해수인입시설 부실관리 및 방치행위, 녹지대 쓰레기 투기 및 노점상 행위 등이며 현장 조사 후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입니다.

- 자 막 : 대천해수욕장 내 불법행위 정비... 쾌적한 해양관광지 조성

한편, 3~4월 대학생들의 MT, OT,의 대표 장소인 대천해수욕장에서는 짜릿한 레져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그 중 첫 번째 짜릿한 레져스포츠는 줄 하나에 몸을 맡기고 바다 위를 날아다니는 짚트랙인데요. 짚트랙은 도르레를 이용해 바다, 숲, 계곡 등을 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이동할 때 나는 마찰음이 지잎 과 비슷하게 들린다하여 짚트랙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 자 막 :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짚트랙 • ATV 등 레저스포츠 인기

이와 함께 짚트랙 인근에서는 진정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ATV도 만날 수 있는데요.
ATV는 농장용 기계로 개발되던 사륜바이크가 발전된 것으로 운전면허 없이도 운전이 가능하고 산과 들, 계곡 등 어디서든 스피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 인터뷰 : 한효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서울에서 느껴보지 못한 산도 있고 바다도 있고 (레저스포츠 즐기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또한 대천해수욕장 인근에는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레일바이크가 있는데요.
레일바이크는 지금은 폐철로가 된 옥마역에서 왕복 5km의 거리를 페달을 밟으며 이동하는 레포츠로 중간중간 전동구간이 설치되어 있어 더욱 여유롭게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자 막 : 폐철로 활용... 레일바이크 조성, 낭만과 여유 즐겨

색다른 여가를 원하신다면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신나고 짜릿한 레져스포츠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스마트 보령뉴스 무한긍정 리포터 김한비였습니다.
P D 유대열
작 가 박미정
리포터 김한비

http://itv.brcn.go.kr
관련사이트명 :  
뉴스브리핑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